본문 바로가기

육아

3살 아기장난감! 뽀로로 골프놀이

 

 

​안녕하세용~

​오늘은 아이들이 잘 가지고 노는 장난감!! 뽀로로 골프 놀이 추천합니다~ㅎㅎ

 

​타요 볼링 놀이도 고민하다가...음...골프가 좋겠다 싶었어요 ㅋㅋ

​뽀로로 골프 놀이 구성은 골프백 안에 공3개,

골프채는 드라이버, 아이언 2개, 퍼터까지 구성이 좋고요~홀컵 2개, 깃발 2개~있을 건 다 있답니다

올해 출시된 뽀로로 골프 놀이는

편리하게 들고 다닐 수 있고,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이기도 하며,

잦은 소근육 움직임으로 균형있는 신체발달에 도움을 준답니다 ㅋㅋ

 

퍼터는 참 귀엽네요 ~ ㅎㅎㅎ

일단 잘 몰라도 바램이가 골프 치는 흉내를 내면서 바닥 청소를;;;;

음...거리 점수까지 줄 수 있도록...세세한 구성물!!

골프 놀이 구성은 정말 맘에 들어요~~~

 


두 돌 지난 아이도 무난하게 놀 수 있어요~ㅎㅎ

뽀로로 골프 놀이 아기 장난감 추천해봅니다^^

 

 

 

뽀로로 두돌아기 3살장난감 골프채 유아체육교구 유아용 골프놀이세트 : 예스타

[예스타] 당신이 애타게 찾던 바로 거기, 그래!! 예스⭐️예스타

smartstore.naver.com